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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kill & Stats/기획 * 제작

OpenGL로 구현한 '달콤한 도시'

by 꿈의아이 2008. 6. 16.
LONG

 

 

ARTICLE

 

 

★ 기획, 개발

 - 밤 도시를 배경으로, 두사람의 만남

 - 행렬스택, 복합변환 : 오브젝트 제작
 - 조명 : 기본조명, 스포트라이트
 - 애니메이션 : 만남와 과정, 떨어지는 별
 - 메뉴 : 빛의 밝기 조절
 - 키보드 : 사람의 움직임 조절

 - 왜곡 방지

 

★ 조작

 - 마우스 오른클릭 : MoonLight on/Off , EXIT

 - 키보드 :     T     - Think 고개들어 하늘보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    - Meet 서로에게 다가가기, 하트

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L     - Love 마주보고 손잡기

 - 실행 순서에따라 눈이 이리저리 막 왔다갔다 한다능//

 

 ★ 주저리 주저리~

     막막했는뎀, 생각보다 잘나온거 같다능~  >ㅅ< //

     첨에 각각의 배경과 오브제 좌표 설정 기준을 다르게 해서, 잔고생이 많았던..ㅜㅅㅜ

     for문으로 그리능거는 머리아퍼서..;; 일일이 좌표값을 줬더니 완죤 노가다;;

     근뎀 안개능 왜 적용이안�던 거지? 따로하면 잘만 되더니... 머가 문제였던거야ㅡ.ㅡ

     어쨋든 다시한번 그래픽 구현툴들의 대단함을 일깨웠다능.. 3DMAX나 ISB로 이정돈 일도 아닐텐뎀..

     직접코딩해서 그리능건 정말 번거롭고 어려운 일이지만, 그만큼 더 뿌듯 *^^*

comani.exe
0.18M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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